Black Glitter Pointer
  • VEGA
  • 2024. 1. 20. 04:13
  • 검고 깊은 숲 속에서 올려다보는 여름의 일등성, 가장 밝게 빛나는 별.




    이름

    KUROMORI VEGA・KISEI
    쿠로모리 베가 (黒森 輝星 · クロモリ ベガ)
    쿠로모리 키세이 (黒森 輝星 · クロモリ キセイ)

     

     

    나이 · 성별

    18 · 男

     

     

    신장 · 체중

    171cm · 59kg (*성장중)

     

     

    국적 · 소속

    일본,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생일

    11월 10일 · 전갈자리 · 토파즈 · 부용

     

     

    COC 특성치

    STR 70|CON 70SIZ 70DEX 75APP 75INT 80POW 85EDU 70|LUC 50

    STR 75CON 70SIZ 70DEX 75APP 80INT 85POW 85EDU 80LUC 50

     

     

     

    외형

    마른 근육의 미소년. 제 나이대 남자아이들에 비해 희고 말랐지만, 건강한 느낌을 준다.

    윤기 도는 매끄러운 흑발, 머리칼 끝이 전체적으로 바깥을 향하는 직모. 길게 늘어진 앞머리가 중앙의 가르마를 분기로 각기 바깥을 향해 제멋대로 자라고 있다. 중학교 2학년 여름방학 이후로 병지를 기르기 시작해 현재 견갑골에 닿기 직전이다.

    가로로 쭉 찢어져 위를 향해 날카롭게 추켜올려진 눈매, 오른쪽 눈에 엷은 쌍꺼풀이 있지만 심한 짝눈은 아니다. 조용하지만 붉고 힘차게 타오르는 듯한 눈동자. 홍채는 중앙으로 갈수록 붉다 못해 검게 물들어 시선의 깊이를 가늠하기 어렵다. 이런 베가의 눈빛은 때때로 보는 이로 하여금 불안을 느끼게 한다.

    왼쪽 눈 아래에 작은 점이 있다.

     

    ○고등학교의 지정 교복인 하쿠란을 목 끝까지 잠가 착용한다.

    검은 셔츠에 맞춰 검은 양말을 착용하며, 대체로 로퍼를 신는다.

     

    빠르고 가벼운 걸음걸이.

     

     

     

    말투

    일본어(모국어), 제2외국어로 영어를 배우고 있다.

    동급생에게는 반말을 사용하지만 후배나 선배에게는 경어를 사용한다.

    목소리에 감정을 싣지 않는다.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음정.

     

     

     

    성격

    앞, / 뒤, / 그리고.

     

    앞,

    모두와 잘 지내는 소위 엄친아, 학교의 별.

    후배에게는 상냥하고, 동급생에게는 친절하며, 선배에게는 싹싹한 그런 아이. 학급에 소속된 이래 인기투표 1위를 놓친 적이 없다. 무난하게 둥글고 유행 편승에 거리낌이 없어 스몰 토크는 물론이고 여러 가지 화제의 이야기에도 즐겁게 답해준다. 언제든지 구축할 수 있는 제 편과 가만히 있어도 스스로 다가오는 이들. 베가는 사람들을 대하는 게 쉽고 그만큼 관계에 가볍다.

     

    뒤,

    후천적 영향으로 사람을 싫어한다.

    초등 고학년 시절부터 반반한 얼굴로 인해 온갖 사람들에게 시달려온 베가. 폭주족의 끊임없는 얼굴마담 권유, 이상한 오네쨩 집단의 스토킹 등…. 믿고 있던 부모님은 이 또한 청춘의 시련이라며 전혀 도움을 주지 않았다. 어째서?라고 묻는다면, 그저 서로를 사랑하기에 바쁜 안일한 바보 커플의 자식- "엄마아빠도 어릴 땐 다 그랬어~. 조금만 지나 봐! 네 얼굴에 고마워하게 될걸? 아참, 4박 5일 여행에 다녀올 테니, 냉장고에 둔 카레 먹고 문단속 잘하고 있으렴!" -이기 때문이다. 이대로면 답이 없다는 생각이 들자 성적우수자로서 학교의 보호를 받기 위해 공부에 전념했다. 비상한 머리 덕에 금세 전교일등이라는 목표를 달성, 중학교 학생회에서는 서기로 시작해 부회장직까지 맡게 된다. 회장직에 자주 권유받지만, 그런 거대한 감투는 부담스럽다는 모양.

     

    그리고.

    후우코, 미츠이와 굴려보면서 변화한 모습을 적을 거예요. *^^*

     

     

     

    배경

     

    마을의 유명인사 마츠즈카 후우코의 이웃사촌. 어린 시절 부모님께 "마츠오카상의 반만 닮아봐!"라는 말을 반복적으로 들어온 탓일까, 마츠즈카를 향한 호감도는 바닥을 향해 치닫고 있다. 조그마한 억하심정을 안고 학교에 입학하자, 이번에는 친구들로부터 마츠즈카상을 닮았다는 말을 반복적으로 들었다. 그렇게 받아 본 사진 속 인물은 저와 전혀 닮지 않아, 더욱 기가 막히고 어이가 없고…, 대체 왜 자꾸 가만히 있는 내 삶에 얽히는 거야? 사실 마츠즈카가 누군지도 모른다. 부지런히 준비해 이른 시간 출발한 등굣길에서 몇 번 마주쳤을 뿐, 그녀에 대한 정보는 마을의 유명인사라는 것과 저와 제법 닮았다는 것 밖에 없다.

     

    얼떨결에 하게 된 공부지만 소질이 있기 때문인지 날 때부터 가진 천성인지 학문에 제법 관심이 많다. 비상한 머리, 높은 기억력에 무얼 배워도 평균 이상. 암기 과목은 물론 논리 과목도 빈틈없다. 도내 학군에서 교육의 질이 가장 좋기로 유명한 고등학교에 진학했으나, 옆집의 '그' 마츠즈카와 마주칠 줄은.

     

    도화살이라도 있는 건지 유독 이상한 사람들이 많이 붙는다. 최근 관상학을 배우곤 눈 아래 점을 뺄까 고민 중이다.

     

     

     

    특이사항

    • DQN, 소위 키라키라 네임을 사용한다. 빛나는 별이라는 의미의 이름은, 한자 음독인 "키세이"가 아닌 "베가"라는 발음으로 불린다. 중학교 입학 후부터는 스스로를 한자 음독 "키세이"라고 소개한다.
    • 마츠즈카 남매의 이웃사촌.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 개인적으로 대화해본 적은 손에 꼽는다.
    • 삼대독자.

     


    2024. 01. 18 ~

     

     

    관계 : 여름의 대삼각형 [夏の大三角]

    마츠즈카 후우코 / 알타이르

    마츠즈카 미츠이 / 데네브

     

     

    COMMENT